FAQ
번호 | 분류 | 내용 |
---|---|---|
6 | 회원가입/정보 | 회원/비회원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 |
5 | 결제/배송 | 특수상품(족자, 롤스크린, 액자)을 구매하였는데 설치도 해주시나요? |
4 | 회원가입/정보 | 지도 상품은 교환/환불/반품이 불가능한가요? |
3 | 교환/반품/환불 |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교환/환불/반품이 가능한가요? |
2 | 결제/배송 | 배송료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1 | 기타 | 회사에서 방문구매를 원합니다 가능한가요? |
- 1
오전 09:00~오후 19:00
우리은행
[예금주 : (주)나우맵소프트]
번호 | 분류 | 내용 |
---|---|---|
6 | 회원가입/정보 | 회원/비회원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 |
5 | 결제/배송 | 특수상품(족자, 롤스크린, 액자)을 구매하였는데 설치도 해주시나요? |
4 | 회원가입/정보 | 지도 상품은 교환/환불/반품이 불가능한가요? |
3 | 교환/반품/환불 |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교환/환불/반품이 가능한가요? |
2 | 결제/배송 | 배송료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1 | 기타 | 회사에서 방문구매를 원합니다 가능한가요? |
우리은행
1005-401-947305신한은행
140-009-945806예금주 : ㈜나우맵소프트